다쿠아즈

 

배우 전미도가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 출연한다는 소식을 알렸는데요.
tvN 관계자는 “전미도 배우가 ‘슬기로운 의사생활’에 출연하는 것이 맞다”라고 여주인공이라고 공식입장을 밝혔습니다.

이어 “현재 최종 조율 단계다”라고 덧붙이기도 했는데요.
전미도가 여주로 출연하는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병원을 배경으로 의사, 간호사, 환자 등 사람 사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라고 합니다.
남자 네명과 여자 한명이 주인공이라고 하는데, 전미도 외 정경호 조정석 유연석 김대명이 출연을 확정짓기도 했습니다.



시리즈 중 하나로 알려진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7’ ‘응답하라 1994’ ‘응답하라 1988’ ‘슬기로운 감빵생활’을 연출했던 신원호 PD의 신작이기도 합니다.

또한 ‘응답하라’ 시리즈를 집필한 이우정 작가와 다시 만나 이번 작품을 연출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배우 전미도는 뮤지컬 ‘닥터 지바고’ ‘스위니 토드’ ‘맨 오브 라만차’ 등에서 열연을 펼쳐 유명해진 배우로, 2017년과 2018년 한국뮤지컬어워즈 여우주연상을 2회 연속 수상했다고 합니다.

 

 

과거 조승우가 인터뷰에서 '전미도는 가장 닮고 싶고 존경하는 배우다'고 말할 정도로 유명한 배우라고 하네요.
또한 지난해 tvN 드라마 ‘마더’에서 설악(손석구)의 전 애인 라라 역을 맡아 출연하며 유명해졌습니다.
한편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오는 2020년 1월 방송 예정이라고 하네요.